출처 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_N7mccAyXag&list=PL4SIC1d_ab-Y-bBKojxhtFWwNpawMM1h5&index=28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enum DMGTYPE
{
PYDMG,
FIREDMG,
ICEDMG
}
class Player
{
// 물리 방어
int ATTDef = 5;
// 불 방어
int FireDef = 5;
// 얼음 방어
int IceDef = 5;
int HP = 100;
public Player()
{
}
public Player(int _HP)
{
HP = _HP;
}
static void Func(int _Value)
{
}
static void Func(int _Value, int _Value2)
{
}
// Damageint
// 함수 오버로딩
public void Damage(int _Damage)
{
HP -= _Damage;
}
public void Damage(float _Damage)
{
}
// Damagefloatint
public void Damage(float _Damage, int _Type)
{
}
// Damageintint
public void Damage(int _Damage, DMGTYPE _Type)
{
switch (_Type)
{
case DMGTYPE.PYDMG:
_Damage -= ATTDef;
break;
case DMGTYPE.FIREDMG:
_Damage -= FireDef;
break;
case DMGTYPE.ICEDMG:
_Damage -= IceDef;
break;
default:
break;
}
Damage(_Damage);
}
}
namespace _29OverLoading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 Player NewPlayer = new Player();
Player NewPlayer = new Player(1000);
NewPlayer.Damage(100, DMGTYPE.FIREDMG);
}
}
}
'C# 개인 공부 기록용 > 어소트락 게임아카데미 - C# 무료강의[2019] 총48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 강의 30화]인터페이스 (1) | 2022.10.25 |
---|---|
[C# 강의 29화]오버라이딩 (1) | 2022.10.25 |
[C# 강의 27화]partial (0) | 2022.10.25 |
[C# 강의 26화]클래스별 파일 분리 (0) | 2022.10.25 |
[C# 강의 24화]프로퍼티 (0) | 2022.10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