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처 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h_-kWCvK4w&list=PL4SIC1d_ab-Y-bBKojxhtFWwNpawMM1h5&index=21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// 생성자의 호출 순서는 누가 먼저 만들어질까?
// -> FightUnit
class FightUnit
{
protected int AT;
protected string Name;
public FightUnit()
{
int a = 0;
}
}
class Player :FightUnit
{
// 생성자라고 합니다.
// 특징
// 리턴값이 없어요.
// 생성자란
// 만들어질 때 한 번 실행 되어주는 함수.
// 눈에 보이지 않지만 만들지 않아도 이 함수는 만들어진다.
// 무조건 자신의 클래스의 메모리를 리턴해주는 함수이다.
public Player()
{
// Player에 AT가 있다.
// 먼저 만들어졌으니까 있는 것!
// 생성자는 메모리가 만들어질 때 호출되는 아이
AT = 100;
int a = 0;
}
}
class Monster : FightUnit
{
// 인자값을 만들어 줄 수도 있다.
public Monster(string _Name)
{
Name = _Name;
}
}
namespace ClassConstructer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 의미가 있다.
Player NewPlayer = new Player();
Monster NewMonster = new Monster("오크");
}
}
}
'C# 개인 공부 기록용 > 어소트락 게임아카데미 - C# 무료강의[2019] 총48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 강의 24화]프로퍼티 (0) | 2022.10.25 |
---|---|
[C# 강의 23화]string 기본자료형 기초 (0) | 2022.10.25 |
[C# 강의 20화]상속 기초 (0) | 2022.10.14 |
[C# 강의 17화] struct & enum (0) | 2022.10.13 |
[C# 강의 15화] !중요! this 레퍼런스 (0) | 2022.07.05 |